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돌잔치후기(한강오엔/앨리아담스/강앤리한복/이정메이크업/봄티비/아이누리답례품)
지역 : 서울 서대문구 | 돌잔치날짜 : 2016-09-11
작성자 : 정지연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6-10-07 오후 11:59:38 | 조회 : 3477 | 추천 : 0

추천

돌잔치는 정말 엄마 열정과 노력의 결정체!! (아빠는 뭐하솄셰여 ㅠㅠ;;)

결혼처럼 돌잔치도 플래너가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벌써 한달 전... 우리 아가의 돌잔치를 다시 추억해 볼까요?

 

 

1. 돌잔치 장소 : 한강오엔 (www.onriver.co.kr )

직계가족과 소규모 돌잔치를 하자는 엄마와 지인까지 초대하여 더 많이 축하해 주자는 아빠의 의견부터 대립됐던

돌잔치 장소!! 지인을 통해 어렵사리 신라호텔 팔* 예약까지 마쳤으나 돌잔치 두달전 아빠의 설득끝에 부리나케 다시

장소 섭외에 들어갔어요. (하지만 장소섭외는 엄마의 몫 ㅠㅠ 지인초대하고픈 아빠의 맘만 받을께요 ㅎㅎ)

여의도 세상의 모든아*과 고민됐지만 야경이 이쁜 한강오엔으로 결정했어요!!

두달 전 급히 예약하는 바람에 아기 생일 당일은 이미 마감이 되어 생일 전주로 예약을 했어요.  

처음엔 2층 (양식코스) 소규모 홀로 예약을 했다가 3층의 테라스에서도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더니 

3층(부페)으로 바로 변경해주셨어요~

그렇게 전화로 예약하고 돌잔치때까지 방문도 안해 본 겁없는 엄마 ㅜㅜ;;

돌잔치를 앞둔 일주일전부터 총지배인님과 행사 일정, 테이블 셋팅(오엔은 의자보를 벗기고 찍는 사진도 이뻐서 마지막날까지

너무 고민이 됐어요~) 등등 매일같이 전화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다행히 돌잔치 당일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멋지고 이벤트도 유쾌하고 재밌게 끝냈지만...

부페 음식은 살짝 아쉬움이 남아요ㅜㅜ;;

 

그럼 분위기 깡패 오엔 돌잔치 한번 보실까요?!

 

2. 스냅 : 앨리아담스 (alleyadams.com )

엄마라면 가장 고민되는게 스냅이 아닌가 싶어요. Because of... 남는 건 사진!! ㅋㅋ

마지막까지 피터*스냅과 고민됐지만 앨리아담스 스냅이 볼수록 넘 맘에 들었어요^^

예전 헬로준 스냅이 앨리아담스(작가님 와이프와 함께)로 업그레이드 된 듯해요 ㅋㅋ (엄마생각 ㅎㅎ)

장소 섭외도 전에 스냅 예약 끝!! (뭔가 스냅, 장소 예약이 끝나고 나면 돌잔치 반은 준비한거 같은 느낌이예요 ㅎㅎ)

작가님 행사 시간 2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아기 컨디션 신경써 주시며 정성스레 예쁜 모습을 담아 주셨어요~

행사 끝날 때까지 예쁜 야경에 이모할머니들과 사진 찍고 싶어 하시는 외할머니 덕에 늦게 까지 고생하신 ㅠㅠ;;

아직 스냅 원판을 다 받지는 못했지만 후기때문에 미리 몇장 받은 사진만 봐도 넘 넘 맘에 들어요 ㅋㅋ

비록 10만원대 스냅하고는 가격차이가 초~~~큼 있지만 그래도 스냅에 팍팍 투자한게 아깝지 않을 만큼 예쁜 사진이

나온거 같아 만족스러워요^^ 

 

3. 아기 의상 :   강앤리디자인연구소 (한복) & 자라베이비, 폴로베이비 (수트) (www.ggoggabim.com )

돌수트는 돌잔치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예요 ㅠㅠ

네이버 까페 아코파티서 윌리엄 수트를 대여 했으나 우리아가가 보통 아가들 체형인데도 불구하고 옷이 너무 커서 돌잔치

이틀 전 자라베이비에 가서 수트를 다시 구매했어요. (대여업체 소품도 정신이 없다보니 많이 활용을 못했네요. 돌잔치 당일날

엄마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어야해요!!ㅎㅎ)

계절이 바뀌는 시기여서 쏙 맘에 드는 옷이 없어 조금 아쉬웠지만 스냅에도 멋쟁이 왕자님처럼 나오고 앞으로도 예쁘게 입힐

수 있으니 두배 만족하는 걸로 ^^;;

수트가 아쉬웠다면 한복은 정말 베스트였어요!! 강앤리 한복은 비싼만큼 정말 정말 고급지고 예뻐요^^ 

하객분들도 한복이 너무 이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아기 늦낮잠 시간에 돌잡이가 진행되어 컨디션 난조로 한복 입고는 웃는 사진을 못담아 엄마는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내 새끼라 넘 귀욤귀욤하네요 ㅎㅎ

4. 엄마 메이크업 : 이정메이크업 (http://cafe.naver.com/jeongcolor99)

돌잔치 행사 당일은 엄마 마음이 가장 분주한 날이죠!! 이벤트 있을때마다 이용했던 에브뉴주*에서 헤어&메이크업을 하려다가

아무래도 돌잔치 날 아기 컨디션이 가장 중요했기에 출장 메이크업을 받기로 했어요~ 그러던 중에 알게 된 이정 메이크업!!

오전 11시 반에 실장님이 집으로 방문해 주셔서 여롭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전신 거울과 테이블 하나만 있으면 뚝딱 샵이 바로 차려지는 ㅋㅋㅋ

포니테일 스타일을 하고 싶었지만 엄마 머리 길이가 너무 어정쩡해서 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이 없었어요 ㅠㅠ;; 

진즉에 염색도 좀 해둘껄... 엄마 스타일만 NG!! 

그래도 할 수 있는 가장 예쁜 스타일로 연출 해 주셔서 다행히도 돌잔치 날 예쁘단 소리 초~옴 들었네요^^ 하하 ㅎㅎㅎ

 

 

5. 성장동영상 : 봄티비( http://www.bomtv.co.kr)

돌잔치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돌잡이가 아니라 성장동영상?!

성장 동영상은 고민도 안하고 봄티비로 결정했어요^^

공구원 참여해서 할인도 받고 초대장에 답례장까지 센스있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단연 성장 동영상 1등 업체답게 가성비 쵝오쵝오예요!!

공구장 도전(!?)도 해 볼껄 하는 아쉬움도 남지만 그 아쉬움을 친구들에게 미리미리 준비하라고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사진만 보내주면 끝 아닌가 했는데 성장 동영상이야말로 엄마의 각고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결과물인 듯 해요 ㅋㅋ

매초매초 영상에 걸맞는 사진 고르느라 밤잠 아껴가며 3일 밤낮을 꼬빡 (거짓말+) 투자한 거 같아요ㅎㅎ

사진 고르면서 추억팔이도 하고 불과 1년전인데 아가아가 했던 때가 생각나서 청승청승 했네요 ㅋㅋ

업로드를 하루 늦게해서 수정이 안될까바 노심초사 했는데 시안도 엄마의 요청대로 바로바로 수정해 주시고

시안 확정하자마자 CD도 다음날 퀵배송 되었어요~

'Mix 넌나의태양' 정말 쵝오!! ~ 동영상 나오는 동안 많이들 웃어주시고 울어도 주시고~

센스있게 잘 만들었다는 칭찬도 많이 받아 갑작스럽게 생긴 다크서클도 꼭 훈장처럼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돌잔치 준비 너무 힘들어서 둘째는 가족끼리 소규모로 조촐하게 하고 싶지만 성장 동영상은 봄티비서 꼭 해주고 싶어요^^ ㅎㅎ

 

6. 답례품 : 아이누리 ( www.i-noori.com )

답례품 하면 정말 너무 사연이 많아요.  흑흑ㅠㅠ;;;

수건, 에코백, 접시 etc 고민끝에 메소드 핸드워시로 결정했는데 그만 답례품 업체서 사기를 당해서 멘붕이 왔어요 ㅠㅠ

아마 이 글 보시는 엄마중에 저처럼 아직도 속상한 엄마들 많이 있으실 듯 해요~

행사 전에 알게 된게 정말 천만다행이었죠!!

아이누리 답례품 공구장 신청도 해두었었는데 몇만원이라도 아껴보려다 액땜했죠 뭐;;;

답례품으로 유명한 업체지만 괜한 맘에 그 어마어마한 답례품을 집으로 받았다는 ㅋㅋㅋㅋ

배송도 일찌감치 보내주시고 포장박스도 그라프트, 그레이 섞어서 센스있게 보내주셨네요~

답례품 라벨뿐 아니라 이벤트 선물 라벨까지 함께 보내주셔서 넘 감사하게 잘썼어요^^

메소드 핸드워시 정말 강추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핸드워시 고민하신다면 적극 추천할께요!! 유후~

 

 

돌잔치는 정말 엄마의 사랑, 눈물, 노력, 열정 이예요♥

정말 보통 일이 아니라는... ㅋㅋㅋ

두번 하라면 다시는 못할 꺼 같지만 근데 더 잘해보고 싶은 맘이 드는 건 왜 일까요?!

 

우리 아기 돌잔치 후기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해요 ★ 뿅!!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