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우리 왕자님 돌잔치 후기(버버리프린스 등)
지역 : 경기 안양시 만안구 | 돌잔치날짜 : 2014-04-26
작성자 : 이수정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4-06-23 오전 12:06:33 | 조회 : 3000 | 추천 : 0

추천

2014년 4월 26일 토요일 울 왕자님 첫돌잔치 후기를 시작합니다.

 

1. 장소: 국도호텔 파티오홀

 좋은 돌잔치 장소는 애기 백일 지나고 바로 예약해야 한다고 주위에서 들은지라 좀 일찍 예약을 했어요. 시댁이 서울이라 서울에서 해야했고 어른들이 많이 오셔서 낮에 교통 좋은 곳 위주로 서칭을 했습니다. 그래서 결정한 곳이 국도호텔 파티오홀 이었습니다.

<장점>

장소는 끝나고 난 지금 생각해봐도 굿초이스였네요. 그리고 단독홀이라 어수선하지도 않았구요. 마치 그냥 가족파티같은 분위기였어요. 만족합니다. 그리고 사회는 파티오 레스토랑 직원분께서 봐주셨는데, 예전 후기에서 본것과는 달리 나름대로 전 만족했습니다. 개그맨지망생들같이 너무 가볍지도 않게 또 너무 지루하지도 않게 적절하게 사회를 잘 봐주셨어요.

<단점>

후기에서는 음식이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참 맛있었다는 평이 많았었는데, 제가 느끼기엔 가짓수는 후기와 같이 적었고 음식맛도 생각보다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완전 먹을게 없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냥 기대보다 실망스런 정도였습니다. 그 외에 굳이 꼽자면 뒤에서는 성장동영상이 샹들리에에 가려서 잘 안보였다는 점 그정도 입니다. 

 

장소는 대체적으로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았구요. 순조롭게 잘 치뤘습니다. 

 







 

 

2. 스냅사진: 에디스냅

 

 신랑이 사진을 찍는 사람이라 사실 큰 기대는 없었어요. 그냥 우리가 찍을 수 없으니까 다른 누군가가 찍어 줄 사람이 필요하다 정도였거든요. 그래서 그냥 합리적인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를 기대하고 예약했습니다.  

여자 작가(?)님이 오셔서 찍어주셨어요. 저희보다도 먼저 도착하셔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장점>

돌잔치 시작 전부터 끝날 때까지 끊임없이 하나라도 더 찍어주실라고 하셨어요. 식사도 거절하시고 열심히 찍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아가 장난감도 준비해오셔서 아기 울때도 잘 달래가면서 친절히 찍어주셨어요.

<단점>

에디스냅은 연락이 어려워요. 그리고 딱히 궁금한게 있어도 문의게시판이 잘 안되어있어서 식 끝나고 참 답답했네요. 전화번호도 없고 참 답답했네요. 이점은 반드시 개선해야 할 점이라 생각됩니다.

 

사진은 무난하게 잘 찍어주셔서 10점 만점에 7점 정도 드릴 수 있겠네요.



 

 

3. 아가정장: 버버리프린스 http://cafe.daum.net/burberryprince

아가 돌복은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이것 저것 살게 많겠더라구요.

대여 비용도 만만치가 않아서 고민하다 적절한 가격에 평도 괜찮은 버버리프린스에서 대여했습니다.

처음에 아가 양말을 빠뜨리고 안보내주셨는데, 다음날 바로 보내주셨어요.

한번 입고 잘 안입게 되는게 돌복인데, 대여해서 정말 잘 입었어요.

그리고 신발도 두개, 모자도 여러개 보내주셨구요.

단점은 특별히 없었고 만족스러운 대여였습니다.

 



 

 

4. 돌상: 제이콥파티

 

 돌상은 생화로 해줘야한다고 친정엄마가 강조하셔서 생화돌상만 알아봤었는데 금액이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고민하던 찰나에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링도 세련된 제이콥파티를 알게되었습니다.

예전에 진행하셨던 것 중에 몇가지를 봤는데 제가 정한 장소에 어울릴 만한게 눈에 들어와서 그대로 해달라고 요청했구요. 제가 후기로 본 것보다는 약간 간소해진 것 같긴했으나 나름대로 장소와 잘 어울리고 꽃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식 끝나고 나서 꽃을 포장해서 나눠드리니 손님들이 좋아하셔서 뿌듯했습니다. 돌상도 칭찬 좀 들었네요.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5. 성장동영상: 봄tv

 

 

주변 엄마들에게 물어보니 여기가 젤 유명하다고 해서 사실 비교도 하지않고 그냥 봄tv에서 했어요.

돌잔치 3주도 채 안남은 시점에서 성장동영상에 넣을 사진이랑 동영상을 찾다보니 많이 고민할 시간없이 사진이랑 동영상을 급하게 넘겼어요. 그래서 별 기대는 안했는데 완성본 보니까 눈물날 뻔했습니다. 수정도 할 거 없이 그냥 컨펌하고 저는 나름대로 만족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하는 데는 이유가 있나봐요. 나중에 알고보니 가격은 좀 비싼데 같긴한데 그래도 후회없네요.

어른들도 친구들도 다들 감동적이라고 잘 만들었다고 칭찬하셨답니다.

 

< IFRAME id=F025A88A1C216A3E429FB1B943DB31A9A2C7 title="포스트에 첨부된 동영상" height=321 src="http://blog.naver.com/MultimediaFLVPlayer.nhn?blogId=kiki7235&logNo=220033292798&vid=F025A88A1C216A3E429FB1B943DB31A9A2C7&width=512&height=321&ispublic=false" frameBorder=no width=512 name=mplayer scrolling=no>

 

 

6. 답례품: 메소드 핸드워시

 



답례품은 메소드핸드워시로 했습니다. 여름철도 다가오고 손을 자주 씻는 요즘 좋을 것 같아서 핸드워시로 했는데, 제 또래나 여자분들 반응이 좋았습니다. 남자들은 사실 뭘 해도 관심이 없으니 여자들이 좋아하는걸로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아기 얼굴 달린 택도 달아주는데, 그건 사람들이 버리고 쓸까바 그냥 아예 안했구요. 제가 답례품 스티커 만들어서 오려서 붙였어요. 수건이나 보통 답례품보다 가격은 부담됐지만 기왕하는거 쓸만한걸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 이걸로 했는데, 잘 한것 같네요.

 

제 후기는 여기까지구요. 기타 헤어&메이크업은 지선메이크업에서 했는데 폐업했더라구요.

그리고 아가 한복은 산거구요. 엄마옷은 임부복 사입은거에요. 아빠는 예복 입었구요.

만삭엄마라 인터넷으로만 알아보고 한 돌잔치였는데, 하고나니 뿌듯하네요.

돌잔치 준비하는 맘들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