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돌잔치 후기
지역 : 대구 달서구 | 돌잔치날짜 : 2013-09-14
작성자 : 윤다은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3-09-29 오후 9:24:54 | 조회 : 2477 | 추천 : 0

추천

1. 돌잔치 장소 ; 프라임 캐슬(대구 죽전네거리)

단독홀과 공동홀이 있는데 저는 공동홀로 했어요

답사 갔을때 좀 산만한 느낌이 들어 걱정은 됐는데 홀이 다 나눠져서 막상 안에 들어가서 행사해보니 다른 소리는 들리지도 않더라구요 ^^

특히나 공동홀은 즉석음식이 있어 가지수도 많고, 프라임캐슬 리모델링후 인테리나 음식이 다 괜찮다는 소문을 듣고 ㅋㅋ

음식 괜찮고, 손님들도 칭찬해 주셨어요

그리고 1층 로비에 토요일 오후되면 동물친구들이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어린이들 기념촬영이나 돌 스냅 사진으로도 좋고, 손님들도 많이들 사진 찍으셨어요

아기자기하게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이벤트 업체나 돌상은 제휴 된 곳에서만 가능해서 좀 아쉬웠어요

 

 

2. 성장동영상 ; 봄 tv

(사이트 ; http://bomtv.co.kr/w4/ )

돌 잔치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썼던 부분!!

정말 수 없이 많은 사이트를 들락날락 했고, 봄티비를 들어가서도 샘플을 몇번이나 봤는지 기억 안날정도로 신경썼답니다.

결과는 두둥~ 완전 대만족!!! 최고였어요.

연애인들이 괜히 하는게 아니더군요... 공구로 할인 받긴 했지만 그 가격도 비싸다 싶었는데, 막상 보니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처음 시안 받고 수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꼼꼼히 잘 해주시고, 질문 답변도 잘해주시고,,,

친구들도 감동적이라고 감탄하고, 특히 저희 시어머님도 행사 끝나고 영상 참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뿌듯했답니다.

둘째가 생긴다면 돌잔치는 안할꺼지만 성장동영상은 꼭 봄티비서 만들어 보관해두고 싶어요 ^^

완전 강추~ ㅋㅋ

 

 

 

3. 돌상업체 ; 프라임 캐슬 제휴 업체 (이름을 몰라요)

전통 돌상을 했는데, 맘에 들고 이뻤지만 개인적으론 가격이 좀 비싼듯해요...

인터넷으로 본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긴 했어요.

이벤트 진행은 좀 지루했던듯...

엠씨분을 제가 선택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잘해주시긴 했지만 분위기 보고 빨리 넘어갔으면 하는 부분도 있었고, 마이크 볼륨도 낮아서 집중이 잘 안된 느낌이 좀 있어요 

하지만 이벤트야 다 거기서 거기라 아쉽지만 그냥 뭐 만족하고 넘어갔어요

 

 


 

4.  스냅 및 성장앨범 ; 아이리스 스튜디오(작가촬영,셀프)

성장앨범은 고가에다, 애만 고생하는 거 같아 따로 하진 않았고, 제가 직접 100일 200일 300일 동안 사진 모아서 앨범을 세권 만들었답니다. 포토북 제작 직접 했구요, 저는 만족해요.

다들 대단하다고 멋지다고 칭찬해줬어요. ^^

돌 사진도 셀프 스튜디오에서 작가분 촬영으로 원본 파일 받아 제가 직접 돌 앨범 만들어 줬네요.

아이리스 스튜디오 소품이나 배경이 참 이뻐서 좋아요. 북유럽풍으로 요즘 대세~

채광도 자연광이라 정말 밝게 나왔어요. 따로 조명이 없었는데 말이죠 ^^ 

행사 당일은 스냅 따로 하지 않고 저희 언니가 직접 촬영 해 줬어요...

나름 만족해요... 스냅 사진 몇장 안남기는데 좀 아깝더라구요...

거기다 저는 지각해서 손님보다 행사장에 늦게 도착하는 대참사가... ㅠㅠ

스냅기사 불렀으면 정말 아까울 뻔 했어요 ㅋㅋ

 

5. 돌의상 ; 소담 한복

저는 제 한복 입었구요, 아기랑 아빠만 커플로 소담한복에서 대여했어요.

입기 편하게 되있어서 아가도 잘 입었고, 돌띠랑, 호건은 추가로 대여 했는데 아기가 호건을 안쓸려고해서 돈만 아깝게 되버렸어요... 그래도 한복이 고급스럽고, 특히나 디자인이 차분하고 좋아서 맘에 들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와서 좋았답니다.

 
 

 

6. 답례품; 아이한살

 수건이나 머그컵은 저도 많이 받아봐서 좀 실용적이고 식상하지 않은걸로 찾았어요.

수연소면!! 색색들이 국수면이 어찌나 이쁜지, 예쁜 포장에 우리 아이 이름까지 도장 찍어서 이쁘게 수작업 포장을 해주셨어요

역시나 수많은 사이트를 돌아나녔는데, 그중에서 아이 한살은 공구할인에 예약할인까지 중복할인이 되서 저렴하게 할수 있었답니다. 행사 끝나고 직접 해먹어 봤는데 쫄깃쫄깃 맛도 좋았어요~

 

7. 기타

베넷함은 엄마표로 꾸몃어요. 그동안 모은 아기 탯줄, 아기 출생팔찌, 배냇머리카락, 엄마표 배냇저고리, 아빠표 턱받이까지 나무상자를 사서 넣었답니다. 고이 간직해뒀다 장가 갈때 줘야겠어요 ㅋㅋ

이벤트 중에 포춘쿠키도 했었어요.

포춘쿠키를 의자 밑에 붙여뒀다 행사중에 손님들이 직접 열어볼수 있게...

반응 좋았고 다들 신나했어요. 그중 당첨 쿠키 세개를 넣어두고 행운의 자리라고 상품권을 선물로 드렸답니다.

 

지나고 나니 아쉬운점도 많고, 다시하면 더 잘할꺼 같고 그렇지만 끝나고나니 후련하네요...

다들 준비 잘하셔서 멋진 추억 만드세요~




이윤미 쪽지보내기사진이안보입니다. 다시올리셔야겠어요
답글
2013-10-01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