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오엔서 돌잔치 했어요~
지역 : 서울 영등포구 | 돌잔치날짜 : 2012-12-29
작성자 : 윤정원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3-02-02 오전 12:31:36 | 조회 : 2782 | 추천 : 0

추천

장소 : 한강 오엔 http://www.onriver.co.kr/

임신했을때부터 눈여겨 보던곳이예요. 가장맘에 들었던건 단독홀이라는것과 스냅이 정말 이쁘게 나온다는 거였어요.

메뉴는 제가 계약할당시엔 세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지금은 두가지로 줄어들고 가격도 올랐더라구요.

일찍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저희는 B메뉴를 38000원에 했는데 지금은 이 메뉴가 4만원이더라구요. 음식은 괜찮았어요.

새우요리가 늠 많은게 좀 걸렸었지만...

다들 분위기 좋은데서 먹으니 맛나다고 좋아들 해주셔서 저두 덩달아 좋았네요.

저흰 야경 때문에 저녁타임에 했는데 그날 날씨가 너무 안좋아 한강인지도 모를정도로 밖이 안보였어요ㅜㅜ

그래도 불꽃을 선택해서 그나마 다행이었답니다. 짧지만 효과는 좋았어요ㅎㅎ

오엔..돌잔치 장소로 강추합니다. 다만 교통이 약간 불편하긴한데...

저흰 폭설이었을때 해서 대부분 차두고 대중교통으로 오셨는데도 오랜만에 사각사각 눈밟는 소리 좋았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했었답니다.

 

 

돌상 및 꽃장식 : 인스타일파티, 졸리빠삐용 http://cafe.naver.com/joliparty

생화로 하면 좋겠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고... 자라나는 아이인데 조화로 해줄꺼냐는 생화업체의 멘트에 확~ 빈정상해서 더더욱 조화로 밀어붙였답니다.^^::

제가 젤 싫어하는 저런 속보이는 멘트... 반감만 산답니다. 업체들...저런식으로 영업하지 마세용>.<:

암튼 그래서 생화같은 조화를 날마다 검색하고 또 검색...

졸리빠삐용이란 곳에서 했어요. 결과는 만족이랍니다.

특히 꽃장식 사이사이 완전 귀엽게 올라가 앉아 있는 울아들 사진이 젤루 맘에 들었답니다.

말이 조화지 다들 생화인줄 아시더라구요.

포토테이블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지져분하지 않고 넘넘 귀여웠구요.

뭣보다 오엔의 썰렁한 계단을 저희아기 사진으로 도배하니 뭔가 있어보이는듯한...ㅋㅋㅋ

 

 

 

아기옷 : 벌스데이 508  http://cafe.naver.com/birthday508

한복을 입힐까 정장을 입힐까 고민했는데... 저는 형님이 한복을 물려주셔서 정장만 대여했어요.

첨엔 뭔 애들옷이 사는거두 아니고 대여면서 이리 비싸...그랬는데

다른데 찾아보다보니 결국은 비싸두 이쁜게 낫지...이런생각들더라구요.

긴바지로 할까 하다가 빌리는 옷인데 혹시라도 짧거나 길면 어쩌나 싶어 반바지로 골랐어요.

입혀 놓으니...돈값하더라고요 ㅋㅋ

근데 울아들이 저 하얗고 비싼 셔츠에 포도쥬스를 홀라당 쏟아버렸어요 ㅠㅠ

순간 완전 멘붕~~

잔치 끝나고 전화해서 이실직고하고 셔츠값 물어주겠다고 했는데....

다행히 잘지워보겠다고 걱정말라셔서 정말 고마웠답니다.

신발두 3개나 보내주시고, 아빠 보타이, 아기 타이, 모자...정말 다양하게 보내주셨답니다.

애기가 보채서 다 사용은 못한게 아쉽네요ㅠㅠ

 

:) 저희아기는 얼굴이 하애서 버버리톤이 참 잘어울렸어요


 
엄마옷 : 엘XXX

쓸라고 하니 또 승질이 버럭나네요.

맘같아선 업체명 공개하고 싶지만...업체서 죽자고 덤빌까봐..ㅜㅜ

아마 엄마돌드레스 또는 돌 원피스 검색하다 보면 제가 입었던 원피스 한번씩은 다들 보셨을꺼예요.

후기도 많았구요. 돌잔치 이틀전 저녁에 받았는데....

와~~ 진짜 해두해두 너무하다 싶더라구요.

딱 걸레라는 표현이 맞을듯해요.

아마 천번은 대여한 옷 일듯해요. 어깨에 장식은 너덜너덜...브이넥에 장식으로 있는 망사는 찢어진지 오래고 ...

옷이 헤져서 그지같으면 새로 사서 대여를 하던지...아님 아예 하지를 말던가...어쩜 저런걸로 장사하나 싶었어요.

좋은일 앞두고 언성 안높히려고 그냥 잔치때는 제 옷입었어요.

손님들 오시기전에 찍은 스냅에서만 살짝 입고 말았어요.

사진이니 헤진느낌은 안나오지 싶었는데 역시나 사진에서도 그지같네요.

어깨부분에 장식이 다 떨어져나가 이상하기 짝이 없네요. 30분 입고 벗어던졌답니다.

 

스냅 : 휴브리즈 http://www.huebreeze.com/

스냅은 제가 장소 다음으로 고민 많이 한곳이예요.

위에도 썼지만 사진이 이뻐서 선택한 장소인데 작가분이 이상하면 말짱 헛거잖아요.

그래서 오엔서 돌잔치한 분 건너건너 알게돼 소개받아서 진행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완전 대만족이예요.

다른분들은 돌잡이 이벤트 끝나면 집에 가시는데 휴브리즈작가님은 돌잔치 끝나면 아기 기분이 좋아질수 있다고 끝까지 남아서 찍어주셨어요.

후기 읽어보니까 어떤분은 돌잔치 장소에 자연광이 안들어 온다고 집주변 공원에서 사진 찍고 돌잔치 장소로 가셨다 하더라구요.

작은거 하나에도 무지하게 신경써주시고 정말 만족합니다.

사진 느낌도 아주 맘에 듭니다.

 

:)아기를 잘 웃게 해주셔서 참 편했답니다.

 

 

헤어 및 메이크업 : 쌩끄드보떼 http://www.cinq.co.kr/

메이크업은 두번 생각할거두 없이 아기가 있으니 출장쪽으로 알아봤어요.

저렴한쪽은 지선, 금액이 좀 나가는건 쌩끄드보떼...

뭐 이렇게 2군데로 좁혀지더라구요.

내가 언제 또 이렇게 꾸밀일이 있겠나 싶어 쌩끄드보떼로 결정했어요.

여자쌤 두분이 오셨는데 여행용 가방을 두개나 들고 오셨더라구요.

그가방에 없는게 없이 다 나옵니다.ㅋㅋㅋ

저희집이 빌라 4층이라 엘리베이터가 없는데 두분이 끙끙대며 들고 올라오시는데 참 죄송했답니다.ㅜㅜ

음악이랑 아로마초도 켜주시고 나름 분위기 있어보이더라구요.ㅋㅋ

스타일 상담하고 바로 샤샤샥~~~

한시간 반정도 후면 변신완료 합니다. 잔치 끝나고 집에 와서도 헝크러진곳 없이 완변하게 유지돼서 좋았어요.

낼아침에 지울까 고민두 했답니다.ㅋㅋㅋㅋㅋ아까워서ㅋㅋ

 

:)머리를 자세히 찍은 사진이 없네요.




이미숙 쪽지보내기장소가 고급스러워요^^
답글
2013-02-02
신보현 쪽지보내기사진예뻐요~~^^잘찍으셨네요
답글
2013-02-02
조아라 쪽지보내기장소가 너무 멋지네요!! 멋진 잔치후기 잘 봤어요!
답글
2013-02-26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