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엄마표없이도 너무 잘 치룬 돌잔치 후기에요^^
지역 : 서울 광진구 | 돌잔치날짜 : 2011-09-24
작성자 : 서은애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1-10-14 오후 6:11:05 | 조회 : 2464 | 추천 : 0

추천

 

1. 장소 - 플래너건대스타시티점   http://cafe.naver.com/kdplanner

 

 

 

돌잔치 할 때 가장 먼저 알아봐야한다는 장소..

이미 임신했을 때 산모교실 때문에 방문했던 플래너를 저희 아가 첫 생일잔치 장소로 찜해놨기 때문에 백일도 되기 전에 가서 다른 곳은 둘러보지도 않고 바로 예약하고 왔습니다.

가장 중요한걸 교통, 음식으로 꼽았기에 망설일 필요가 없었습니다,

2,7호선 이용해서 건대역 바로 앞에 있으니 찾아오기 불편했다고 하시는 분 단 한분도 없으셨어요.

테라스가 있는 C홀을 이용했는데 후기 보니 계단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직원 분들께서 유모차 다 올려주시고 하셔서 계단 불편했다고 하시는 분도 없으셨습니다.

저희 신랑 친구들은 테라스에 앉아서 무려 맥주를 40병이나 먹고 갈만큼 분위기 너무 좋고 자기도 아이 돌잔치 여기서 하고 싶다고 했다더군요.

 

돌상패키지 상품 이용하다보니 특별히 제가 준비한건 없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직원분이 지하주차장으로 오셔서 너무 친절하게 짐 다 들어주시고 올라가자마자 저는 스냅 찍느라 정신없어서 아가 사진이며 준비 해온 것들 그냥 아무렇게나 내려놨는데 어느새 예쁘게 포토테이블 꾸며주셨어요.

동영상제작도 제가 무려 세 번이나 수정요구 했고 이미 완성되어 발송된 상태에서도 다시 수정해주셨답니다.

사회자분도 손님들 집중시켜서 정말 열심히 해주셨어요.

특히 너무 친절하셨던 저희 홀 매니저님.. 저는 정신 하나도 없는데 오셔서 잘 리드해주셔서 무사히 식 잘 치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식. 저는 뷔페만 있는 A코스 했는데 회도 신선했고 음식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저희끼리만 먹을 수 있게 차려 있어서 번잡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마지막에 저랑 아기아빠 먹으라고 차려주신 음식에 얼음물 주신거보고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습니다.

플래너 주변에 마구 추천해주고 싶네요.

 

 

 

2. 스냅- 유세일스냅   http://www.useil.com

 

 

 장소 선정 다음으로 빨리 알아봐야한다는 스냅사진.

전 6개월 전에 예약했는데 후기 올리신 사진 보다가 여기다 싶어 바로 문의 드렸더니

다행이 제가 원하는 날짜에 촬영 가능하시더라고요.

촬영날 일찍 오라고 전날 미리 전화 주셔서 저희는 식 1시간 50분전에 도착했어요.

 

작가님이 참 차분하신 분인데 역시 전문가라 아기 다루는 건 다르시더라구요..

다른 아기 촬영 작가님들처럼 요란스럽지도 안은데 아기가 작가님보고 빵끗 웃기도 하고

장난도 치고 신기했습니다.

 

저희가 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야외촬영도 할수 있었고요.

오히려 사진 찍는 저희가 또 찍어요? 할 정도로 많은 양의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셨습니다.

특히 사진 찍을 때 특별히 포즈를 요구하지 안으셔서 어떻게 사진이 나올까 너무 궁금했는데 사진 받아보고 너무 자연스럽고 따뜻한 사진에 또 한 번 감동했습니다.

작가님이 아기 옷 알아서 중간에 갈아입혀야 하는 타이밍 알려주시고 친구들이랑 인사할 때도 제 주변에서 계속 사진 찍어주시고 식하기 전에도 식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이런저런 조언도 해주시고 돌잔치 당일 너무 정신없는데 옆에서 차분하게 많은 도움 주셨답니다.

 

저희 아가 돌 촬영 간단히 액자만 해줬는데 스냅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 액자만 하길 잘했다는 생각 계속 했어요.

 

 

 

 

 

 

 

 

 

 

 

 

3. 아기옷 - 럭스베이비    http://cafe.daum.net/luxuarybabies

 

남자아이라 정장을 입힐까 하다가 버버리를 입히려고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카페에요.

그런데 버버리 말고도 너무 예쁜 옷이 많아 저는 빈폴set 입혔습니다.

요 상품이 정말 인기쟁인데 사실 제가 예약을 놓쳐서 이미 마감이 되었습니다.

제가 댓글로 요 상품 하고 싶었는데 아쉽다고 한줄 달아놨는데

제가 하려던 상품을 먼저 예약하신분이 다른 걸로 변경하게 됐다고 바로 연락 주셔서 대여 할 수 있었어요. 꼭 저한테 연락 안주셔도 다른 분께 대여됐을 텐데 기억하시고 있다가 연락 주셔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전 1+1 선착순 이벤트도 당첨돼서 무료로 폴로set도 입힐 수 있었어요. 보통 카페들이 저처럼 포토샵 못하는 엄마들은 도전할 만한 이벤트가 없는데 럭스 쥔장님은 맘씨가 넓으셔서 이런저런 이벤트 자주 하세요. 전 출첵 이벤트도 완료해서 5000원 캐쉬백 받았어요.

 

제가 9월말이 식이라 셔츠를 반팔로 할지 긴팔로 할지 고민된다고 했더니 긴팔, 반팔 다 챙겨주시고 보타이, 모자, 신발 다 두 개씩 챙겨주셨어요. 상자에 가득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너무 예쁜 옷 때문에 저희 아가 빛이 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4. 엄마 옷 - 베이브파티    http://cafe.naver.com/babeparty

 

 

제가 통통66이라 사실 엄마 드레스가 맞을까 그냥 대여해도 될지 사야 될지 고민 많이 했었는데 요 여신 같은 드레스 입고 싶어서 방문 착용 해 볼 수 있는 곳 찾아서 대여 했어요.

신발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고 입어보고 액세서리까지 함께 대여 할 수 있어서 저처럼 사이즈 애매하신 분들은 방문하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 드레스 입고 날씬하다는 얘기도 들었답니다.

공동구매도 자주 해서 돌잔치 끝난 지금도 들락거리는 카페에요.

 

 

 

 

5. 헤어, 메이크업 - 빅마마 http://cafe.daum.net/bigmamamakeup

 

드레스만큼이나 고민되는 헤어, 메이크업...

저는 랜덤으로 오는 곳이 싫어서 실장님을 고를 수 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홈페이지 가시면 각 쌤들이 직접 메이크업 해 놓으신 사진이 있어서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분께 신청했어요.

저는 요즘 많이들 하시는 번 헤어가 저랑은 어울리지 안는것 같아서 미리 제가 하고 싶은 헤어 사진으로 준비해 놓고 보여 드렸더니 똑같이 해주셨답니다.

앞머리가 길어서 내리기 애매했는데도 살짝 웨이브 넣어서 예쁘게 내려주시고

화장도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친구가 예쁘게 잘 됐다고 전화번호 달래서 전화번호도 줬답니다.

손도 빠르셔서 늦지 않게 금방 해주셨고요 저 다 하고 나서 저희 엄마 속눈썹만 붙여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붙여주셨어요.

다음에 동생 결혼식때도 빅마마에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6. 답례품 - 아이한살닷컴 http://www.baby1year.com

 

 

답례품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원래는 손세정제 하려 했는데 포장하는 것도 어렵고 어른들은 그냥 비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서 생선접시로 하기로 했어요.

아이한살닷컴에서 주문한 너무 귀여운 붕순이, 붕철이 생선접시.

요접시 반응 좋았어요. 친구들이 진짜 생선 구워서 올린 사진 문자로도 보내주고

답례품 괜찮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아이한살닷컴에서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어서 전 한달전 할인, 3인공구 해서 총150원씩 할인 받았어요.

그 외에 포토초대장, 12개월성 장사진, 입구안내문, 보행기면허증, 아기등록증, 후식약봉지..

너무 많은 서비스가 따라오네요. 사실 저런 것들 엄마표로 하려면 힘들고 저처럼 포토샵 못하는 엄마는 꿈도 못 꾸는데 사진 보내주면 알아서 다 만들어 준답니다.

 

특히 제가 가장 감동한건 배송~ 택배업체가 아니라 직접 배송 해주셨어요.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제가 집에 없어서 두 번이나 다시 방문해 주시면서도 오히려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상품 받은 후에도 이상 없는지 다시 확인전화 주시고 정말 돌잔치 준비하면서 기분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업체표로 준비한 저희 아가 돌잔치였습니다.

돌잔치 끝나니 주변에서 시원섭섭하지? 하시던데.. 저는 그냥 시원~하기만 하더라고요 ㅎㅎ

특별히 맘에 안 드는것 없이 만족스러운 돌잔치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부탁드려요^^

그럼 다들 예쁘게 돌잔치 하세요




김지민 쪽지보내기와~ 스냅사진이 예술이네요.무슨 연예인 화보 같아요. 저도 다음번에 해 봐야겠어요.
답글
2011-10-15
서은애 쪽지보내기감사합니다~ 저도 요기 스냅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2011-10-15


카피라이트